오늘의 명언

직원을 보살피는 것이 사장의 첫 번째 업무다

나는 직원들을 보살피는 것이
CEO로서 나의 첫 번째 업무라고 항상 말한다.
직원들이 행복할 때 고객들을 잘 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.
그러면 고객들은 우리 항공사의 충성고객이 된다.
고객이 수익을 높여주면 다시 이를 직원과 회사의 서비스에 투자할 수 있다.
- 에드 배스천 델타항공 CEO


오늘의 명언

  • 감사할 줄 아는 사람이 크게 성공하는 이유
  • 욕심이 큰 사람은 잘 버릴 줄 안다
  • 상황을 바꾸려면 자신이 바뀌어야 한다
  • 우리는 한일 보다 하지 않은 일을 더 많이 후회한다
  • 훌륭한 리더와 무능한 중간관리자의 차이
  • 남들은 나의 불완전함을 알면 기뻐한다
  • 주는 사람이 더 행복하고 더 평화롭다
  • 감사는 자기 안에 행운의 씨앗을 심는 일이다
  • 직장에 절친한 친구가 있는 직원들
  • 질문을 하면 똑똑한 사람 대접받는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