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명언

행복한 직원이 충성도 높은 고객을 만든다.

미국에서 기업들은 4년 마다 고객의 절반을 잃는다.
불만고객의 96%는 조용히 그 기업과 인연을 끊는다.
신규고객 유치는 기존 고객관리보다 비용이 5배나 더 든다.
반면 충성도 높은 단골은 다른 고객들보다
4배나 많은 돈을 쏟아 붓는다.
- 케빈 켈리


오늘의 명언

  • 커뮤니케이션은 남의 말을 잘 경청할 수 있는 능력
  • 강렬한 염원은 스스로 결과를 만들어낸다
  • 직원이 첫째, 둘째가 고객, 마지막이 주주다
  • 직원의 창의성을 극대화하는 방법
  • 나는 망설임 없이 더 어려운 길을 선택했다
  • 아픔을 즐기는 것이 일류 인생, 아픔을 외면하지 말라.
  • 아픔 뒤에 쾌감이 온다
  • 어려움을 주신 신께 감사해야 한단다.
  • 운명은 충분히 바꿀 수 있다
  • 재앙에는 복이 깃들어 있고, 복은 재앙의 은신처다